sábado, 15 de junio de 2013

Super Junior - I Am





Español:


Soy un hombre común y corriente
Sólo un hombre común

La etapa climatizada, numerosas luces
El sonido de mi corazón nunca se cansa

Cuando comienza el ritmo
Todos vienen a amarme
Pero para mí esto es tan sólo un sueño
Vivir en un mundo extraordinario
Entre bastidores, no hay nada diferente,
Soy un hombre común y corriente
En la parte superior del escenario
Las luces brillan sobre mí
Cuando canto una canción de amor
Tu estás allí, como una luz brillante

Soy un hombre común y corriente
Créeme más
Mi presencia en el escenario no es todo sobre mí
Sólo un hombre común
Aunque haya mucha gente a mi alrededor
Yo tan solo te veo a ti

Al sonido de la hermosa música, Me pierdo en ella
Dentro de mi vida que no es tan común
Vienes
Mientras que vivo,
viéndote es como una reunión
En este mundo quiero ser
El mayor, quiero ser tu hombre

Soy un hombre común y corriente
Créeme más
Voy a protegerte mas desde este momento
Sólo un hombre común
Mientras te tengo a ti, mirándome

Puedo sonreír
Puedo cantar y bailar
porque siempre estas mirándome
Llamar a mi nombre,
Te tengo, tu eres tan especial para mí

Soy un hombre común y corriente
Créeme más
Entre bastidores, no hay nada diferente
Sólo un hombre común
Aunque haya mucha gente a mi alrededor
Yo  tan sólo te veo a ti
Soy un hombre común y corriente
Créeme más
Voy a protegerte mas desde este momento
Sólo un hombre común
Mientras te tengo a ti, mirandome
Soy un hombre común y corriente



Hangul+Romanización:


I'm an ordinary man
Just an ordinary man

뜨거운 무대 수많은 조명
Ddeuguhwoon mudae sumanheun jomyeong
지치지 않는 내 심장소리
 jichiji anhneun nae shimjangsori
리듬이 시작되면 모두가
Rhythmee shijakdwemyuhn moduga
날 사랑하게 되지
nal saranghage dweji

하지만 내겐 한순간의 꿈
Hajiman naegen hansunganui kkum
특별함속에 살고 있지만
Teukbyuhrhamsoge salgo ijjiman
무대뒤에 서면 난 변함없는
Mudaedwie suhmyuhn nan byunhamuhbneun
평범한 남자인 걸
pyuhngbuhmhan namjain guhl

하얀 건반위에 올라
Hayan guhnbanwie olla
날 비추는 조명에
nal bichuneun jomyuhnge,
사랑의 노랠 부를땐
Sarangui norael bureulddaen

니가 있어 빛이 나
niga issuh bichi na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I'm an ordinary man duh nal miduhjwuh
무대위의 모습은 전부가 아냐
Mudaewiui moseubeun juhnbuga anya
Just an ordinary man 수많은 사람
Just an ordinary man sumanheun saram
내 곁에 있어도 너 하나만 보여
Nae gyuhte issuhdo nuh hanaman boyuh

화려한 음악 함성소리에
Hwaryuhan eumak hamsuhngsorie

내 모습 잃어가고 있을 때
nae moseup irhuhgago isseul ddae
평범하지 않던 내 삶 속에
Pyuhngbuhmhaji anhduhn nae salm soge
그대 내 안에 들어와
geudae nae ane deuruhwa

내가 살아가는 동안 너를 만날 줄이야
Naega saraganeun dongan nuhreul mannal juriya
세상에서 가장 멋진 너의 남자이고 싶어
Sesangesuh gajang muhtjin nuhui namjaigo shipuh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I'm an ordinary man duh nal miduhjwuh
지금 이 순간만을 지켜가려 해
Jigeum ee sunganmaneul jikyuhgaryuh hae

Just an ordinary man날 바라보는
Just an ordinary man Nal baraboneun
그대만 있다면 웃을수 있는걸
Geudaeman iddamyuhn wooseulsu inneunguhl

노랠 부르고 춤출 수 있는건 항상 날 바라보며
Norael bureugo chumchul su inneunguhn hangsang nal barabomyuh
내 이름을 부르는 (내겐 아주 특별한) 그대가 있기에~
Nae ireumeul bureuneun (naegen aju teukbyurhan) geudaega iggie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I'm an ordinary man duh nal miduhjwuh
무대위의 모습은 전부가 아냐
Mudaewiui moseubeun juhnbuga anya
Just an ordinary man 수많은 사람
Just an ordinary man sumanheun saram
내 곁에 있어도 너 하나만 보여
Nae gyuhte issuhdo nuh hanaman buyuh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I'm an ordinary man duh nal miduhjwuh
지금 이 순간만을 지켜가려 해
Jigeum ee sunganmaneul jikyuhgaryuh hae
Just an ordinary man 날 바라보는 그대만 있다면
Just an ordinary man nal baraboneun Geudaeman iddamyuhn
I'm an ordinary man

0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