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ábado, 10 de agosto de 2013

B.A.P - Bow Wow



Español:

"Wow ..."
"Hey! ¿Qué estás haciendo? "
"¿La has visto?"
"¿Qué? Estoy a tu lado! "
"Ah, sólo estoy mirando"
"¿Se te hace divertido?"
"No, no, todos los chicos son así, escucha mi historia"

El cabello largo y no corto
Zapatos de baloncesto pequeños en lugar de tacones
Incluso sin maquillaje, una chica que desborda confianza
Cuando veo a una chica así, sin saberlo, la miro, mis ojos van  hacia ella
Más que un cuerpo voluptuoso, me gusta una chica natural como vino a la vida
No estoy buscando una pelea, pero cada vez que veo a una chica así
Sin saberlo, yo sólo voy bow wow wow wow

No importa cuánto lo intente, a veces ooh ooh
Sigo viendo otras chicas, chicas lindas
Honestamente, todos los chicos son iguales
Está bien

Oh, wow wow wow, a veces, así, ooh ooh
Incluso me robo una mirada, justo en ese momento
Oh, Bow Wow Wow, no pasa nada Ooh ooh
Es sólo un momento que me voy a olvidar cuando me doy la vuelta, no es gran cosa

Incluso si trato de usar mi cabeza, me atrapan
Así que voy a decir, a veces me enfermo de sólo una chica, una chica linda
Esto ya lo sabes,  pero los chicos son todos iguales
Está bien, no me importa

Oh, wow wow wow, a veces, así, ooh ooh
Incluso me robo una mirada, justo en ese momento
Oh, Bow Wow Wow, no pasa nada Ooh ooh
Es sólo un momento que me voy a olvidar cuando me doy la vuelta, no es gran cosa

No me malentiendan, pero escucha, los chicos son todos iguales
Si es un día soleado o de noche, nuestros ojos están siempre ocupados
¿Cuál es? ¿las chicas no lo hacen también?
No te enfades y escúchame un poco
Si sólo te tengo a ti, a quien amo
Me siento como si tuviera todo el mundo
Así que no te preocupes demasiado, sólo obtendrás un dolor de cabeza
Sólo date prisa y toma mi mano

Te quiero, no es una mentira ooh ooh
Incluso me robo una mirada, justo en ese momento
¿Una chica diferente? A quién le importa ooh ooh
Es sólo un momento que me voy a olvidar cuando me doy la vuelta, no es gran cosa

No es gran cosa Ooh ooh sí

Romanización:

“Wow…”
“ya! neo mwoya?”
“jyae bwasseo?”
“mworago? jigeum
naega yeope itneunde!”
“a, geunyang chyeodabon geoji mwol.”
“neo jinjja utginda?”
“ani ani, namjadeureun wonrae
da geurae. nae yaegi jom deureobwa”

jjalbeun meori bodan gin meoriga
nan gudu bodan adamhan nong guhwa
hwajanggi eobtneun eolguredo
jashin gam neomchineun
geureon yeojal bol ttaemyeon
nado moreuge tto nuni ga
bollyum neomchineun mommaebodan
jayeon seureobge Fit-i saneun
yeojaga nan deo joheunde
ssaujaneun geo anya
geureon yeojal bol ttaemyeon
nado moreuge geunyang
Bow wow wow wow

amuri aereul sseodo
gakkeum sshigeun Ooh ooh
ttan yeoja yeppeun yeoja
jakku boineun geol Yeah

soljighi marhaeseo
namjaneun da ttoggata
It’s alright

Oh, Wow wow wow
gakkeum ireohge Ooh ooh
han nun panda haedo
ttag geuttae ppunin geol Yeah
Oh, Bow wow wow
amu il eobseo Ooh ooh
dora seomyeon ijeo beoril
geujeo han sungan Not a big deal

jan meori gullyeo bwado
deulki jiman Ooh ooh
han yeoja chaghan yeoja
gakkeum jillineun geol Yeah

algo itget jiman
namjaneun da tto ggata
It’s alright, I don’t care

Oh, Wow wow wow
gakkeum ireohge Ooh ooh
han nun panda haedo
ttag geuttae ppunin geol Yeah
Oh, Bow wow wow
amu il eobseo Ooh ooh
dora seomyeon ijeo beoril
geujeo han sungan Not a big deal

ohae haji malgo deureo
namja deureun da tto ggata
hwachanghan nari geon bami geon
maeil nuni bappa
mwo yeoja deureun an geureona
tora jiji malgo yeogi jigeum
nae mal jom deureo bwayo
nae yeope sarang haneun
neo hana itdamyeon
i sesangeul da gajin gibunin geol
mwol geureon geo shingyeong sseujima
meoriman apa
nan neoppuniya ja eoseo nae son jaba

neol saranghae geojit mari anya Ooh ooh
han nun panda haedo ttag
geuttae ppunin geol Yeah
dareun yeojan amuryeom eottae Ooh ooh
dora seomyeon ijeo beoril
geujeo han sungan Not a big deal

Not a big deal Ooh ooh yeah

Hangul:

“Wow…”
! 뭐야?”
봤어?”
뭐라고? 지금
내가 옆에 있는데!”
, 그냥 쳐다본 거지 .”
진짜 웃긴다?”
아니 아니, 남자들은 원래
그래. 얘기 들어봐

짧은 머리보단 머리가
구두보단 아담한 농구화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자신감 넘치는
그런 여잘 때면
나도 모르게 눈이
볼륨 넘치는 몸매보단
자연스럽게 fit 사는
여자가 좋은데
싸우자는 아냐
그런 여잘 때면
나도 모르게 그냥
Bow wow wow wow

아무리 애를 써도
가끔씩은 Ooh ooh
여자 예쁜 여자
자꾸 보이는 Yeah

솔직히 말해서
남자는 똑같아
It’s alright

Oh, Wow wow wow
가끔 이렇게 Ooh ooh
판다 해도
그때뿐인걸 Yeah
Oh, Bow wow wow
아무 없어 Ooh ooh
돌아서면 잊어버릴
그저 한순간 Not a big deal

잔머리 굴려 봐도
들키지만 Ooh ooh
여자 착한 여자
가끔 질리는 Yeah

알고 있겠지만
남자는 똑같아
It’s alright, I don’t care

Oh, Wow wow wow
가끔 이렇게 Ooh ooh
판다 해도
그때뿐인걸 Yeah
Oh, Bow wow wow
아무 없어 Ooh ooh
돌아서면 잊어버릴
그저 한순간 Not a big deal

오해하지 말고 들어
남자들은 똑같아
화창한 날이건 밤이건
매일 눈이 바빠
여자들은 그러나
토라지지 말고 여기 지금
들어봐요
옆에 사랑하는
하나 있다면
세상을 가진 기분인걸
그런 신경 쓰지마
머리만 아파
너뿐이야 어서 잡아

사랑해 거짓말이 아냐 Ooh ooh
판다 해도
그때뿐인걸 Yeah
다른 여잔 아무렴 어때 Ooh ooh
돌아서면 잊어버릴
그저 한순간 Not a big deal


Not a big deal Ooh ooh yeah

Créditos:
Esp: Letras K-pop Español.
Eng, Hang&Rom: Pop! gasa, Kromanized

0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